2010년 CMAS 다이버의 밤 행사 개최 결과
CMAS KOREA는 지난 3월 12일 올림픽공원 컨벤션센터 무궁화홀에서 강사 및 회원, 협찬사, 대한수중협회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0 CMAS 다이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의 SPOEX 사무국 및 대한수중협회가 주최하고 CMAS KOREA가 주관하였다.
행사는 1부 유공인 시상, 만찬, 2부 여흥 및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김두흠 강사외 14명이 15년근속강사로 선정되어 공로상을 수상하였으며 김만기 강사외 4명이 최우수강사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부 여흥 및 경품 추첨 중에는 여러 협찬사에서 제공된 다양한 경품이 참가자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행사는 CMAS KOREA가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회원들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정스쿠버클럽, 씨코클럽, 가이아클럽, 하남스쿠버클럽, 해피코리아 등 여러 클럽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참가한 모든이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으며 약 300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졌다. 끝으로 어려운 여건에도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협찬사 관계자 여러분과 일선에서 묵묵히 다이빙 활성화에 힘써오신 강사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수상자:
최우수 강사상: 김만기, 최만집, 최길동, 김대권, 김지영
공로상: 김두흠, 안변길, 김정수, 이철수, 남성우, 김동주, 하창완, 한경우, 차순철, 도현욱, 고용덕, 박정희, 조철수, 김성린
협찬사: 대웅슈트, 두두관광, 마린뱅크, 바다강, 모비스, 아쿠아코, 우정사, 오션챌린저, 이카우리, 인터오션, 테코, 파티마, 하나프라자, 해왕잠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