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CMAS Korea 다이빙 페스티벌 개최 결과

by cmaskorea posted Nov 0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6년 CMASKOREA 제주다이빙 페스티벌 개최 결과

 

씨마스코리아는 지난 10월 22일(토)부터 24일(월)까지 3일간에 걸쳐 제주도 서귀포 앞바다에서 2016 CMAS Korea 제주 다이빙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였다. 본 행사는 씨마스 회원간 친목도모 및 단합, 제주 다이빙 리조트 및 국내 다이빙의 활성화, 건전한 스쿠버다이빙 문화 조성 등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 행사에는 강사 및 회원 120명, 협찬사 및 리조트 30명, 임직원 10명 등 160명의 다이버가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특히 이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에 도움이 되도록 우정사/오션챌린저, 해성, 자이언트, 인터오션, 테코, 쎈티스포츠, 하나프라자, 모비스 코리아, 헬시온 코리아, 골드피시 추자도리조트, 스쿠버 아카데미, 대웅, 텍라인, 해왕, 하나투어, 코론 산호다이브리조트, 안인 다이브리조트, 등에서 많은 상품을 협찬해주어 행사가 더욱 알차게 치러졌다.

 

이 행사는 CMAS KOREA가 주최하고 CMAS KOREA와 제주 다이빙리조트연합회가 주관하였으며 수중세계, 해저여행, 대한수중핀수영협회, 국민생활체육전국스킨스쿠버연합회 등이 후원하였다.

행사 기간 중 4회의 친목 다이빙이 서귀포제주다이브리조트, 위미 지귀도다이빙리조트, 제주스쿠버스쿨, 모슬포스쿠버아로파, 우도스쿠버리조트, 화순다이버하우스, 등 제주다이빙리조트 연합회 소속 6개 다이빙 리조트와 앞바다에서 진행되었다. 행사 첫날과 이튿날에 선택한 각각의 리조트에서 팀별로 이동하여 2회씩 총 4회의 다이빙을 실시하였다. 행사 첫날인 22일 저녁에는 서귀포 썬비치호텔에서 만찬 겸 연회가 개최되었는데 이 행사 중에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행사진행본부에서는 며칠 전 지나간 태풍의 영향으로 다이빙 행사가 취소되지는 않을까 염려하였지만 다행히 날씨가 호전되어 무사히 4회의 잠수를 모두 마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네 번째로 진행된 다이빙 페스티벌이었다. 참가자들은 대부분 만족스러운 행사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주었다고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해준 씨마스코리아와 제주다이빙리조트연합회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협찬사 임직원, 제주다이빙리조트 연합회 관계자, 행사진행에 도움을 준 씨마스코리아 트레이너, 바쁜 가운데에서 페스티벌에 참가한 강사 및 회원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는 보다 알차고 재미있는 다이빙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다짐해본다.

1478498640911.jpg 1478498661178.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